【저자 | 대한한방성장학회】
목차
제1장 노력하면 키는 클 수 있어요!
제2장 내 키는 얼마나 클까? 미리 예측해보자
제3장 부모의 관심이 키 크기 좌우합니다
제4장 한방으로 키가 크게 할 수 있어요!
제5장 키가 쑥쑥 크게 하는 똑똑한 식이요법
제6장 키가 쑥쑥 크는 베스트 운동요법
제7장 키 쑥쑥 크게 하는 생활요법 15가지
재8장 롱다리는 잠꾸러기
책 소개
혹시 우리 아이의 키가 작으면 어떡할까?
만약 이 같은 고민을 가진 부모가 있다면 잠시 주목하자!
최근 건강다이제스트에서 펴낸 <한방 키 키우기>에는 이 같은 고민을 한방에 날려버릴 묘책이 숨어있기 때문이다.
우리 아이 키짱 비결 총공개
현대는 바야흐로 롱다리 시대다. 얼짱?몸짱 열풍과 더불어 키짱 열풍 또한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일단 키는 큰 것이 유리하다. 시집?장가를 잘 가기 위해서도, 출세를 위해서도 큰 키는 분명 플러스 요인이 된다.
이 같은 사회 분위기 속에서 키 작은 사람들이 받는 스트레스는 일반인들의 상상을 훨씬 초월한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방학 때만 되면 이른바 ‘성장클리닉’이라고 이름 붙은 곳은 문전성시를 이룬다. ‘혹시 내 아이의 키가 작으면 어쩌나?’하는 부모들의 우려가 빚은 결과이다.
그렇다면 어릴 적부터 성장 클리닉을 찾아다니고 또 약물을 복용한다고 해서 키는 과연 기대한 것만큼 자랄 수 있을까?
지금까지의 연구 결과 키가 커지는 것은 70% 이상이 노력 여하에 달려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키 크기를 좌우하는 요소는 유전적인 요인이 23%, 영양이 31%, 운동 20%, 그리고 환경이 16%를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키가 크는 것을 결정하는 요인 중 70% 이상은 후천적인 요소에 의한다고 할 수 있다.
건강다이제스트사에서 펴낸 <한방 키 키우기>에는 70%나 차지하는 후천적인 키 크기 비결이 총공개돼 있어 화제다. 남자 180cm, 여자 170cm 키 만들기 한방 프로젝트가 낱낱이 공개돼 있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성장 치료법을 연구해온 대한한방성장학회 회원들의 공동 작업으로 이루어진 결실이어서 그 진가를 배가시키고 있다.
만약 한창 자라야 할 시기에 잘 자라지 않거나, 또래 아이보다 10cm 이상 차이가 날 때
건강다이제스트에서 펴낸 <한방 키 키우기>는 희망의 복음서가 될 것이다.
(문의 : 02-702-6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