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 | 이성권】
서지정보
1판 1쇄 발행 : 2015년 06월 01일
발행처 : 건강다이제스트社
발행순서 : 74번
디자인 : 표지·내지 외주제작
저자 : 이성권
쪽수 : 272쪽
정가 : 11,000원
ISBN : 978-89-7587-095-8 (13510)
목차
Chapter 1? 고수가 되는 길
? 나는 이렇게 고수가 되었다
? 신성한 고수의 손
? 당신도 고수가 될 수 있다
Chapter 2? 고수의 손빛
? 모든 것은 빛이다
? 치유의 도구 손빛
Chapter 3 과학을 알면 기가 보인다
? 기 바로 알기
? 인체는 과학이다
? 뇌 속에 답이 있다
Chapter 4? 고수의 기수련
? 의료기공 원심도
? 원심도 수련원리
? 실전 원심도 공법
Chapter 5 고수의 기치료
? 고수가 말하는 기치료 원리들
? 고수의 기치료 시술법
? 기치료 효과와 명현반응
Chapter 6 고수의 마음 쓰는 법
? 고수의 마음
? 고수의 명상법
Chapter 7 고수의 생활치유기공
? 고수의 치유기공 따라하기
면역력 강화 치유기공/ 대장 치유기공/ 골습 제거 치유기공/ 항문호흡 치유기공/ 위장 건강 치유기공/ 눈 건강 치유기공/ 발 건강 치유기공/ 불면증 치유기공/ 산후풍 치유기공/ 피부건강 치유기공/ 간담 치유기공/ 에너지 충전 치유기공/ 우울증 치유기공/ 심통 잠재우는 치유기공/ 만병통치 4관 치유기공/ 오십견 치유기공/ 무릎 건강 치유기공/ 탁기 제거 치유기공/ 마음 치유기공/ 신장 건강 치유기공
저자소개
저자 이성권 원장은 전통무예와 의료기공을 수련하였으며, <기적을 부르는 생각치유법><정통기치유법 손빛치유><대체의학 의료기공> 등의 저자이기도 하다. 현재 한국손빛연구원 메디오라센터 원장으로 있다.
책 소개
건강다이제스트에서 펴낸 화제의 책!! ?
<기치료 고수> ?누구나 기치료 고수가 될 수 있는 노하우 밝혀 화제
뜨거운 화제작
약을 쓰지 않고도, 주사를 맞지 않고도 내 몸의 병을 치유할 수 있다면?
누구나 눈이 번쩍 뜨일 것이다. 그런데 우리 주변에 실제로 그런 사람들이 있다. ‘기치료 고수’라 불리는 사람들이다.
“또 기공이야?” 눈에 보이지도 않고, 뜬구름 잡는다는 인식이 강해 기에 대해 반감을 가지는 사람들도 더러 있지만 일명 ‘기치료 고수’라 불리는 그들이 밝히는 기치료의 실체는 실로 놀랍다.
아내의 당뇨병에 효과를 봤다는 사람도 있고, 만지지 않고도 복부 적취를 해소했다는 사람도 있다. 아들의 발목 부상을 10분 만에 치유했다는 어느 고수의 경험담은 충격 그 자체이다.
약도, 주사도 없이 좀체 믿기지 않는 다양한 치유 효과를 체험했다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의 이야기를 엮은 건강서적이 출간돼 올 여름 서점가의 핫 이슈가 되고 있다.
건강다이제스트가 펴낸 <기치료 고수>가 바로 그것이다. 이 책은 누구나 기치료 고수가 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어 화제다.
누구나 기치료를 통해서 각종 질병 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그 노하우는 과연 뭘까?
30년 기치유 전문가가 밝히는 기치료 고수가 되는 법 공개
건강다이제스트에서 펴낸 <기치료 고수>는 ‘기치료’라는 조금 낯선 영역을 파고든 책이다. 그런데 그 내용이 흥미진진하다. 지금껏 보통의 삶을 살아온 사람들도 기수련을 하고 기치료를 통해서 특별한 삶을 살 수도 있다고 주장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 책에는 그런 삶을 살고 있는 17인의 생생한 체험담이 소개돼 있기도 하다. 그래서 이 책의 부제도 “기치료,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같은 주장을 하고 나선 사람은 30년 넘게 기치료를 해오고 있는 메디오라센터 이성권 원장이다.
기치료 전문가로 명성이 자자한 그는 의료기공 원심도를 창시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기공을 치유의 목적으로 수련하고 사용하는 의료기공 원심도는 단순히 건강을 위한 단전호흡이나 기체조 같은 일반적인 수련법은 아니다. 기치료를 통해 나를 치유하고 남을 치료하기 위해 전수되는 고수들의 특별한 의료기공 수련법으로 알려져 있다.
건강다이제스트에서 펴낸 <기치료 고수>에는 이 같은 의료기공 원심도 수련을 통해 누구나 기치료 고수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밝혀놓아 화제다.
기수련의 결과물인 빛을 통해 자신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기치료 능력을 체득하는 의료기공의 실체가 낱낱이 공개돼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의 저자인 이성권 원장은 “기치료는 정신과 신체기능을 조절함으로써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하고 증진시킬 수 있는 최고의 심신수련법”이라며 “누구나 수련하면 기치료 고수가 될 수 있다.”고 거듭 말한다.
물론 처음엔 기치료라는 미지의 세계에 대한 염려와 두려움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 책에서 제시하는 수련의 비결을 알고 나면 콜럼버스의 달걀 세우기보다 더 쉽고 간단하게 깨우쳐서 기치료를 실현할 수 있다고 하니 건강다이제스트에서 펴낸 <기치료 고수>에서 그 실체와 만나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