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다이제스트 | 조이스 브라더즈】
섹스는 두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섹스는 인류역사와 함께 있어 왔다. 그리고 누구나 섹스를 한다. 인간은 물론 동물, 식물, 심지어 별들까지 섹스를 한다고 한다. 영화배우 엘리자베스 테일러도 섹스를 했고 빅토리아 여왕도 섹스를 했으며, 과학자 아인슈타인 박사도 섹스를 했다. 성직자도 섹스를 하고 의사도 섹스를 한다. 그러나 인류가 그렇게 오랫동안 섹스를 해왔지만, 놀라운 사실은 우리가 거기에 대해서 별로 아는 것이 없다는 점이다. 성교는 얼마나 지속하는 것이 정상인가? 성교의 횟수는 어느 정도가 정상인가? 포경수술을 하면 성적 감흥이 더 좋아지는가?
전문가들의 주장에 의하면 성교 시간은 제한이 없다. 필요한 만큼 오래 계속하면 되고, 성교 횟수는 자신이 하고 싶은 횟수를 하면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포경수술은 그것을 했다고 해서 성교에 큰 도움을 주는 것은 아니다. 여하튼 섹스는 신비스런 것이다. 여자는 언제부터 섹스가 가능한가? 이것에 대해서도 각양각색이다.
이론적으로는 여자가 8세가 되면 성기는 이미 성장해 있다는 것이다. 미국의 최근 조사에 의하면 미국의 소년들은 16세가 되기 전에 50%이상이 성경험을 했고 소녀들도 거기에 육박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제 섹스가 남자 전유물의 시대는 지났다.
섹스에 대한 여성들의 갈증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그러나 남성들의 정력은 상대적으로 약해지고 있다. 섹스는 확실히 좋은 것이다. 섹스 행위는 애정을 깊게 하고 육체적 감정적 교류를 심화시켜 친밀감, 안도감, 평온함, 절정감 등 최고의 해방감을 가져다준다.
어떤 사람은 성교를 수면제 대용으로 활용까지 한다. 그리고 섹스는 상대를 지배하는 결정적 역할을 한다. 그러나 섹스에는 다른 어두운 면이 있다.
섹스로 인한 정신적인 상처는 인격의 파괴, 가정의 파괴, 사회의 안정까지 파괴하는 위험도 없지 않다. 현대의 많은 남녀들이 섹스의 상처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 남자는 조루증으로 고민하고, 여자는 불감증으로 고민한다.
그러나 이것보다 더 무서운 것은 섹스의 정신적 노예가 되는 비극을 되풀이하고 있는 것이다. 섹스의 어두운 면이 바로 여기에 있다. 섹스는 이제 통속적이다. 그것은 먹고 마시고 TV을 보는 것과 같은 하나의 속물로 취급되고 있다.
남과 여, 누가 더 섹스에 관심을 쏟는가
섹스에 대한 관심은 남성들이 여성들보다 훨씬 높다. 남성들은 거의 모든 여성을 선정적인 눈으로 본다. 여성의 다리, 엉덩이, 걷는 모습을 눈여겨본다. 그리고 감상하며 평가한다. 남성들은 이들 여성들이 침실에서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머릿속에 그려본다.
여성들은 남성들의 행동을 관찰한다. 그러나 여자들의 감상은 선정적이기보다는 다분히 낭만적이다. 여자들은 남자들의 넒은 어깨, 사나이다운 걸음걸이, 강인한 턱에 감탄한다.
그러나 여성들이 남자의 가랑이를 보면서 섹스를 환상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전문가들의 분석에 의하면 30대의 남자들은 1시간에 적어도 6번 정도 섹스를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40대에 들어서면 남성들은 여성에 비해 최소한 3배 이상 섹스에 대한 꿈을 꾼다. 이것은 평소에 남성들이 더 많은 섹스를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반면에 여자들은 가족에 대한 꿈을 더 많이 꾼다. 여자들이 섹스에 대한 꿈을 꿀 때는 그들이 알고 있는 남성에 대해 꿈을 꾸는 경향이 있다. 그 꿈의 내용은 보통 키스와 애무 정도에서 멈춘다.
여자들은 수동적이다. 남성들은 환상적인 여성에 대해 꿈을 꾸며, 꿈속에서도 성교의 구체적인 행위까지 돌입한다. 남성들은 섹스에 있어서 능동적이며 언제나 주도권을 쥐려한다.
남성들은 부부간의 섹스에 대해서는 싫증을 느낄지는 모르나, 환상적인 섹스에 대해서는 권태를 느끼지 않는다.
그러나 섹스에 대한 공상을 많이 하는 남성일수록 실제 섹스에는 실망을 많이 느낀다. 이것은 어떤 의미에서는 당연한 것이다. 환상이 크면 클수록 거기서 오는 실망도 크기 때문이다.
여성들은 남성의 섹스 생리를 알아둬야 한다
여성들은 자기가 상대하고 있는 남성의 성 능력, 남성이 숨기고 있는 섹스의 욕망과 두려움, 섹스 전과 섹스 후의 생각들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여성들은 모르고 있다. 남성들이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 해주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렇게 모르고 있는 것에 당황할 필요는 없다. 대화로 풀어 가면 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섹스를 할 때 여성들이 생각하는 것보다는 훨씬 더 걱정을 한다. 성기는 제대로 일어날 수 있을까. 조루는 생기지 않을까 등. 심지어 오르가즘을 느낄까에 대해서도 남자들은 염려한다.
남성들의 이러한 겁쟁이 같은 기질은 사실 성행위를 할 때마다 무의식중에 나타난다. 남성들은 섹스의 실패를 가장 두려워하고 있는 것이다.
이때 중요한 것은 여자의 태도다. 여자는 태연해야 한다. 남성과 같이 걱정하면 남자는 틀림없이 실패하고 만다. 남성이 성공적인 섹스를 하기 위해서는 과음을 하지 말아야 한다. 과음은 정력을 극도로 약화시킨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발기불능은 신체에 고장이 있거나 정신적으로 불안이 쌓일 때 나타난다.
정상적인 신체조직에서는 발기불능이 있을 수 없다.
임포텐스가 젊은 남성들에게 급증하고 있다
최근 전문가들의 분석에 의하면 임포텐스(성기발기불능)가 젊은 남성들 사이에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신과 의사들은 이것을 신음위라고 부르고 있다. 이것의 큰 책임은 여자들에게 있다고 진단하고 있다. 여성들의 섹스에 대한 욕구가 너무 과격하고 도전적이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남자들은 여자들을 만족시키는 섹스를 성공적으로 해야겠다는 심리적인 강박관념이 생기고 이 강박관념이 임포텐스를 부른다는 것이다. 여자들은 무제한의 섹스 욕구를 가지고 있다.
여자들은 거의가 반복해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 문제는 남자가 그것을 충족시키지 못할 뿐이다. 여성의 이러한 무제한의 욕구가 또 남성의 임포텐스를 유발할 가능성이 있다.
임포텐스는 고칠 수 있다
임포텐스는 다분히 심리적인 원인이 크다. 따라서 심리적인 원인만 제거하면 임포텐스는 얼마든지 고칠 수 있다. 임포텐스에 걸린 남성의 절반은 50세 미만이다.
그리고 학벌과 지적 수준이 놓을수록 더 많다. 중년 남성들의 임포텐스는 부부 생활의 권태와 가장 큰 관련이 있다.
그들의 성생활은 단조로움 때문에 점차 식어져 왔고 그들의 아내들은 더 이상 그들 남편을 즐겁게 해줄 충동을 느끼지 않으며, 심지어 성적인 관심마저 갖지 않는 경향 때문이다.
그러나 이런 중년의 임포텐스는 결코 병이 아니다. 새롭고 섹시한 여성이 함께 있다면 얼마든지 발기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이들의 임포텐스를 치유하는 방안은 상대를 바꾸면 된다.
그런데 지금까지는 진성 임포텐스 환자들의 90%가 정신적이고, 나머지 10%는 신체적인 이유라고 생각해 왔으나, 최근에는 그 백분율이 정반대라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다시 말하면 임포텐스 환자의 10%만이 정신적인 원인이고, 나머지 90%는 신체적인 장애 때문에 일어난다는 것이다. 여하튼 일정 기간 동안 섹스 욕이 떨어지고 발기가 되지 않으면 남성들은 철저한 신체검사를 받을 필요가 있다.
남성의 조루증 어떻게 할 것인가
일반적으로 남성들은 임포텐스보다는 조루증 때문에 다 많은 고통을 겪고 있다. 또 조루증 환자들이 더 많다. 남성들은 성교를 하면 어떤 형태로건 오르가즘을 느껴야 한다. 이것은 하나의 법칙이요, 남자들의 강한 욕망이다. 남성들은 오르가즘을 느끼지 않으면 더 이상 참을수가 없다.
무엇이 어떻게 되더라도 남성은 사정을 해야 한다.
그러나 많은 남성들의 경우, 사정의 시기가 너무 빨리 온다. 그러나 조루증은 치료될 수 있다.
남자는 의지를 발휘하고 여자는 조루가 되지 않도록 각종 도움을 주면 된다.
오르가즘(섹스의 절정감)
결혼전의 경우 남성들은 여성들보다 오르가즘을 더 일찍이, 그리고 더 많이 느낀다는 통계가 나왔다. 연구에 의하면 결혼한 여성들은 성교 획수의 3분지 1정도 오르가즘을 느낀다고 발표했다. 또 다른 연구가들은 절반은 느낀다고 주장했다.
일반적으로 여자들의 오르가즘은 30대 후반과 40대 초반에 절정을 이룬다. 그러나 그것은 여성의 기분, 건강, 환경, 상대방에 대한 감정과 그 밖의 요인들에 의해 크게 좌우된다.
가장 좋은 여성의 성기
전통적으로 중국 사회에서는 가장 좋은 여자의 성기로서 다음의 조건을 들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중국적인 발상이지 과학성을 띤 것은 아니다. 첫째 음모가 없을 것. 둘째 불룩하게 튀어나올 것. 셋째 보드라울 것. 넷째 홍색으로 싱그러울 것. 다섯째 죄임새가 좋을 것. 여섯째 흡착력이 좋을 것. 일곱째 탄력성이 좋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