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 얻고도 건강을 잃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정기구독 02-702-6333

[이달의 특선] 남편을 황홀하게… 섹스테크닉 2가지

2007년 05월 건강다이제스트 푸름호

【건강다이제스트 | 루파제(성칼럼니스트)】

비결 ① 남성의 G포인트 전립선 마사지

남성의 고환 밑에 회음이라는 성감대가 있다는 것은 많은 여성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이 부분을 남성의 G-포인트라고 부르기도 한다. 회음은 고환과 항문 사이에 있는, 털이 없는 부분이다. 이 부분은 바깥쪽으로부터 마사지할 수도 있고 안쪽 방향에서 마사지할 수도 있다. 어떤 자세를 취하고 있는지, 그리고 기호가 어떤지에 따라 선택은 달라진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바깥쪽에서 하는 마사지는 받아봤지만 안쪽에서 하는 G-포인트 마사지는 아주 낯선 경험이다. 한 세미나 참가자는 이렇게 말했다. “전에는 항문을 만져준 사람이 없었어요. 그런데 여자 친구가 내 다리를 머리 쪽으로 올리고 엄지손가락으로 항문을 마사지했어요. 그런 느낌은 처음이었죠. ‘더해줄까?’하고 그녀가 묻더군요. ‘그래, 그래’ 저는 소리쳤죠. 정말 강렬한 체험이었습니다.”

전립선 부위를 마사지하면 다음 세 가지의 작용이 일어나며 나아가 이를 강화시킨다.

·요도의 수축과 고동

·전립선의 수축

·PC근육의 수축

그래서 오르가즘 전이나 오르가즘 동안 밖이나 안에서 남성의 G-포인트를 마사지하면 절정에 올랐을 때의 황홀경과 같은 느낌에 빠진다.

G-포인트 마사지법

전립선을 바깥쪽에서 마사지하기 가장 좋은 자세는 남성이 등을 대고 눕고 여성이 남성의 다리 사이에 들어가는 것이다. 침대나 바닥에 누워도 되고 의자에 앉아도 된다. 한 손은 회음에 대고 다른 손으로는 몸의 다른 부위를 만진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남자가 무릎을 굽히고 있는 자세가 가장 좋지만 어떤 자세를 취하고 있는가에 상관없이 고환이 들어있는 음낭을 가볍게 움직이면서 그 밑에 있는 중요한 부분, 즉 회음에 닿을 수 있어야 한다. 이때 손톱이 짧아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라. 이때 물론 윤활제를 바르는 것이 좋다.

실전! G-포인트 마사지 따라하기

엄지손가락의 부드러운 살 부분을 사용해 회음 부위에 원을 그리거나 1cm 정도의 직선으로 왔다갔다하며 애무한다.

비결 ② 질의 마술…PC근육 단련법

종종 질 근육인 PC근육을 강화시키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 현재 여러분의 질이 얼마나 강한지 알아보기 위해 손가락 두 개를 질에 넣고 소변을 누다가 오줌 줄기를 멈출 때 하는 것처럼 손가락 주위에 힘을 주어본다. 손가락 주위가 얇고 가는 끈 같이 느껴진다면 연습이 필요하다는 표시다. 그에 반해 넓은 밴드 같은 것이 조여드는 느낌이 나면 이미 좋은 상태라는 증거다.

아기를 낳은 후, 그리고 꼭 아기를 낳지 않았더라도 나이가 들면 이 근육을 특별히 단련시킬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이 근육은 사랑의 근육이기 때문이다. 어떤 남자들은 여자의 질 조임이 사람마다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48세의 캘리포니아 출신 사진 작가는 이렇게 말했다.

“질은 좁은 여자 몸에 들어가면 페니스 길이 전체만큼 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여자가 축축해지고 흥분하면서 질이 넓어지죠. 어떤 여자들은 들어갈 때 압력이 하나도 없는데 그때는 그냥 동굴에 들어가는 것 같아요. 그런 여자들은 질 입구에서만 잠깐 좁은 느낌이 날 뿐입니다.”

그렇다면 여성의 질 근육인 PC근육을 강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가장 좋은 방법은 케겔운동이다. 가장 간단한 케겔운동은 질 주변에 있는 근육을 조였다 풀었다 하는 것이다. 헬스클럽에서 몸의 다른 부위를 단련하듯이 똑같이 하면 된다. 이 운동은 아무도 몰래 운전하면서, 버스를 타고 가면서, 혹은 책상에 앉아서나 텔레비전을 보면서도 할 수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질 근육이 탄탄해진 것을 느낄 것이다.

남성의 성기가 여성의 몸속에 있을 때 페니스가 전보다 두껍고 크다고 느껴지면 성공한 것이다. 남성의 페니스를 감싸는 여성의 질이 좁게 느껴지면 느껴질수록 남녀 모두 더 큰 만족을 얻게 된다.

질근육수축운동 이렇게 하세요!

1. 바닥에 반듯이 눕고 무릎을 구부린다. 발바닥이 바닥에 닿게 한다.

2. 한 손은 바닥에 대고 다른 손은 배 위에 살짝 올려놓는다.

3. 질과 항문 사이의 부분을 수축하고 몸 안에서 들어올린다. 그 근육을 몸의 중심 쪽을 향해 안으로 밀어내듯 한다.

4. 이 운동은 호흡을 조절하면 훨씬 효과적이다. 수축할 때는 들이마시고 이완할 때는 내쉰다.

5. 수축의 속도를 달리하면 근육이 더욱 강해진다.

글쓴이 루파제 님은 남녀 모두를 위한 명쾌한 섹스 강의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최고의 섹스 전문가이다. 15년에 걸친 성생활 조사와 교육 및 연구를 토대로 하여 1993년부터 전국적인 성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이 글은 그녀의 저서 <최고의 연인, 그를 사로잡는 섹스 테크닉>(미래의 창 刊 ) 중의 일부분을 옮긴 것이다.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 기사

  • [배정원의 섹스앤라이프] 언제까지나 섹스가 즐거운 비책 4가지

    2016년 11월 건강다이제스트 풍성호

    【건강다이제스트 | 행복한성문화센터 배정원 소장】 성인들에게 성교육을 주로 하다 보니 “언제까지 혹은 몇 살까지 섹스를 할 수 있는가?” 하는 물음을 종종 받곤 한다. 이 질문을 교육생들에게 되돌려 물으면 “숟가락 들 수 있을 때까지”란 대답이 나와 한바탕 웃음이 터진다. 사람들은 언제까지 섹스를 할 수 있을까? 대답은 건강하고 욕구가 있으며 하려는 마음만 있다면 죽을 때까지 할 수

  • [아담과 이브사이] 전문가 3인방이 조언하는 배우자의 조건 “이런 사람과 결혼해라!”

    2016년 11월 건강다이제스트 풍성호

    【건강다이제스트 | 정유경 기자】 【도움말 | 서울가정문제상담소 김미영 소장】 【도움말 | 이대목동병원 비뇨기과 심봉석 교수】 【도움말 | 가천대 길병원 산부인과 전승주 교수】 결혼의 계절이다. 전국의 결혼식장이 붐비고, 주위에 품절되는 싱글이 하나둘 늘어가는 시기다. 더불어 결혼을 꿈꾸거나 결혼을 앞둔 사람의 고민도 깊어지는 계절이기도 하다. 가치관과 성장 배경이 전혀 다른 사람과 가정을 꾸리는 것이 결혼이다. 그래서 많은

  • [배정원의 섹스앤라이프] 포르노 보는 남편 “어떡해요”

    2016년 10월 건강다이제스트 영글호

    【건강다이제스트 | 행복한성문화센터 배정원 소장】 “남편이 언젠가부터 포르노를 자주 봅니다. 남자가 포르노 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는 들었지만 문제는 저하고 성관계를 안 한다는 것입니다. 포르노 보고 혼자 자위행위를 하고는 자버리는 거죠. 저는 자존심도 상하고 욕구도 해소되지 않아 그냥 보통일에도 화가 나고, 그러다 보니 남편과 자주 싸우게 되네요. 어떻게 해야 하죠?” 포르노 보는 남편, 왜? 오래 전부터

  • [아담과 이브사이] 돈이 웬수일까? 배우자가 웬수일까? 우리 부부 ‘쩐의 전쟁’ 끝내는 법

    2016년 09월 건강다이제스트 젊음호 90p

    【건강다이제스트 | 정유경 기자】 【도움말 | 서울가정문제상담소 김미영 소장】 돈! 돈! 돈! 흔하디흔한 이혼 사유다. 돈이 적으면 적다고 싸우고, 남에게 돈을 빌려줬으면 빌려줬다고 싸운다. 돈을 안 준다고 싸우고, 돈을 많이 썼다고 싸운다. 그도 그럴 것이 가족이 함께 먹고, 자고, 사회생활을 하고, 아이를 키우고 하는 모든 가정생활에는 돈이 필요하다. 중요하기 때문에 돈을 두고 부부의 마음이 다르면

  • [배정원의 섹스앤라이프] 평생 동안 두근두근~ 섹시한 부부로 사는 법

    2016년 08월 건강다이제스트 휴식호

    【건강다이제스트?| 행복한성문화센터 배정원 소장】 “난 남편하고의 섹스가 재미가 없어. 꼭 브라더하고 하는 것 같아서.” 얼마 전 외국에 살다 잠깐 들어와 만난 어떤 친구의 말이다. 어떤 몸의 감각도 마찬가지지만 섹스도 익숙해지면 신선함에서 오는 열정이 사그라지게 된다. 생물학자들은 그런 열정이 사라지고 시들해지는 이유를 뇌의 생리나 호르몬 등의 이유 때문이라고 한다. 텐노프라는 학자는 파트너에 대한 사랑이 불붙기 시작한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