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 얻고도 건강을 잃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정기구독 02-702-6333

[이달의 특선] 지칠줄 모르는 남성이 되는 ‘멀티 오르가즘 훈련법’

2002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햇빛호

【건강다이제스트 | 바바라 키슬링】

“한 번만으로는 결코 만족할 수 없다”

쉬지 않고 두 번 이상의 오르가즘을 체험할 수 있다면…. 이는 누구나가 바라는 일일 것이다. 이미 오르가즘을 경험했다 하더라도 발기를 유지할 수 있고 또 오르가즘과 오르가즘 사이에 섹스를 계속할 수 있는 이른바 멀티 오르가즘 남성이 되는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멀티 오르가즘이란?

남성의 멀티 오르가즘은 무엇을 말하는가? 보통의 오르가즘과 같은 것인가, 아니면 전혀 다른 것인가? 보통 오르가즘보다 나은가? 많은 힘이 필요한가? 여성의 멀티 오르가즘과 다른 것인가? 누구라도 할 수 있는 질문이다.

단적으로 말하자면 멀티 오르가즘 남성은 쉬지 않고 두 번 이상의 오르가즘을 가질 수 있는 남성을 말한다. 그는 오르가즘 사이에 침체기를 체험하지 않는다. 침체기란 오르가즘 사이에 페니스가 쉽게 서지 않는 것을 말한다.

멀티 오르가즘 남성은 이미 오르가즘을 경험했다 하더라도 발기를 유지할 수 있고 오르가즘과 오르가즘 사이에 섹스를 계속할 수 있다.

멀티 오르가즘 남성은 첫 번째 오르가즘 후에도 발기를 유지할 수 있는 힘이 없어지지 않으며, 쉬지 않고 두 번째, 세 번째 오르가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섹스를 하는 사이사이에 몇 번 쉬어가면서 두세 번 오르가즘을 하는 것과는 다르다. 멀티 오르가즘 남성은 쉴 필요가 없다. 쉬고 싶을 수도 있고 또 쉴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가 없다. 그는 오르가즘을 체험한 직후에도 계속 섹스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멀티 오르가즘 남성이 되는 비결

멀티 오르가즘 남성이 되는 비결은 아주 간단하다. 그것은 사정하지 않고 온전하고 강력한 오르가즘을 갖는 것이다. 사정 없이 정상적이고 온전하고 강력한 오르가즘을 두 번, 세 번, 그 이상 갖는 것을 말한다.

사정이 없으면 남성의 페니스는 계속 발기 상태를 유지한다. 남성이 자발적으로 사정하겠다고 생각하고 오르가즘을 느낄 준비가 되는 그 시점에 도달할 때까지 섹스를 계속할 수 있다.

사정 없는 오르가즘이 가능한가

사정 없는 오르가즘이란 말처럼 단순하지는 않다. 사실 지금 이 모든 것을 괴상하고, 심지어 불가능하다고 여길 수도 있다.

남성에 관한 한 사정없는 오르가즘은 없다. 그것은 바늘과 실처럼 따라다니는 것이다. 정말 그럴까?

아니다. 믿을 수 없겠지만 이미 성 치료사 대부분은 오르가즘과 사정이 분리된 것임을 알고 있다.

그렇다. 사정과 오르가즘은 보통 함께 일어난다. 그렇기 때문에 바늘과 실처럼 여겨진다. 하지만 실제로는 분리될 수 있고, 사정 없이 온전한 오르가즘을 가질 수 있다.

바로 여기에 멀티 오르가즘의 비밀이 있다. 사정과 오르가즘을 분리시키는 방법을 배워라. 그러면 목표는 멀지 않다.

멀티 오르가즘은 PC 근육이 좌우

페니스는 근육이 아니다. 그런데 페니스의 작용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근육이 있다. 바로 퓨버칵시지어스 근육, 혹은 간단히 말해 PC 근육이다.

이 근육은 치골에서 꼬리뼈에 걸쳐 있는 근육을 말한다. PC 근육은 방광에서 나오는 소변 줄기를 멈출 때 사용하는 근육이다. 또한 사정할 때 정액이 페니스를 통해 몸 밖으로 나오도록 수축하며 움직이는 근육이다.

PC 근육은 항상 분주하게 움직이는 작은 근육이다. 그런데 대부분 남성이 아직 PC 근육을 별로 사용하지 않는다.

남성 멀티오르가즘은 PC 근육의 강력함에 달려 있다. PC 근육은 페니스를 새롭게 만드는 열쇠다. 최고 선수가 될 수 있는 길인 것이다.

PC 근육을 단련하는 3단계 훈련법

1단계: 숨바꼭질

우선 자신의 PC 근육을 찾아야 한다. 아주 쉽게 찾는 사람도 있다. 심지어 지금 죄고 있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근육에 대해 전혀 모른다. PC 근육을 발견하고 다른 근육과 구분하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고환 바로 뒤에 손가락 한두 개를 부드럽게 올려놓아라. 소변을 보는 자세를 취하라. 소변을 멈추도록 애써 보라. 소변이 흘러나오지 않게 할 때 사용하는 근육이 바로 PC 근육이다.

그것이 죄어지는 게 느껴지는가? 아마 PC 근육에 힘을 줄 때 페니스와 고환이 잠시 뛰어오르는 것을 느꼈을 것이다.

2단계: PC 근육 조이기 훈련 (하루에 2~3분)

PC 근육을 발견했으면 하루에 세 차례, 스무 번씩 수축과 이완 훈련을 하라. 할 때마다 2~3초 동안 조인 다음 풀어라. 그러면 된다. 하루에 세 차례, 스무 번씩. 아주 간단하지만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훈련이다.

훈련 동안 손가락을 PC 근육에 대고 있을 필요는 없다. PC 근육이 움직이는 것을 마음으로 느끼기만 하면 된다.

확신할 수 없다면 처음 몇 분 동안 PC 근육 위에 손가락을 올려 놓아라. 이때 호흡은 보통 때처럼 하라. 다른 근육 훈련처럼 호흡을 적절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흡을 참을 필요는 없다.

이 훈련을 하루에 세 번, 3주 동안 반복하라. 짧은 시간에 PC 근육을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일관성 있게 훈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동할 때도 할 수 있다

PC 근육 훈련은 아주 쉽다. 그리고 차안, 해변, 혹은 사무실 등 어디서나 할 수 있다. 그러나 PC 근육 훈련은 어렵지는 않지만 시작할 때 흔히 저지르기 쉬운 실수가 두 가지 있다.

그 하나는 훈련을 너무 많이 한다는 것이다. 여러분은 지금 아주 들떠 있다. 그렇다고 지나치게 하면 안 된다. PC 근육도 다른 근육처럼 아플 수 있다. 운동을 처음 시작할 때처럼 서서히 하라. 그리고 근육이 형성되게 하라. 나중에는 하고 싶은 대로 해도 된다.
또 다른 하나는 PC 근육을 분리시키지 못한다는 점이다.

훈련을 하는 동안 PC 근육을 근처의 커다란 근육들과 분리시켜야 한다. PC 근육 운동을 할 때는 복부, 허벅지, 사타구니, 엉덩이는 완전히 이완된 상태여야 한다. 그 근육들이 움직이면 안 된다.

그런데 PC 근육을 다른 근육과 분리시키기 힘들다고 하소연한다. 훈련을 처음 할 때 이런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 PC 근육 훈련을 하는 동안 다른 근육이 긴장되는 것을 막을 수 없다면 훈련을 하기 전에 그 근육들을 지치게 하여 훈련 동안 방해하지 못하게 하면 된다.

PC 근육 운동을 하는 동안 복부 근육이 긴장되는 경향이 있다고 하자. 그럴 때는 PC 근육 운동을 하기 전에 복부 근육을 열 번 내지 스무 번 조였다 풀었다 한다. 그러면 그 근육은 지쳐서 방해를 하지 않을 것이다.

엉덩이, 사타구니, 허벅지, 서혜부의 근육도 마찬가지이다. PC 근육 운동을 하기 전에 이 근육들을 풀었다, 조였다 하라. 스무 번으로 모자란다면 서른 번이고, 마흔 번이고 하라. 힘들게 들리겠지만 처음 이틀만 하면 된다. 나중에는 그럴 필요가 없어진다.
PC 근육을 일단 분리시키면 근육을 혼동하는 일이 없어지고, 훈련에 온전히 몰두할 수 있다.

3단계: PC 근육 크게 조이기(하루 2~3분)

지난 3주 동안 하루에 세 번식 훈련을 했는가? 그렇다면 크게 조이기를 배울 준비가 되었다. 하루에 세 번씩 스무 번 짤막하게 죄는 훈련을 계속하면서, 거기에 크게 조이기를 열 번 첨가한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PC 근육을 최대한 긴장시키면서 5초 동안 서서히 조인다. 그리고 5초 동안 그 긴장을 유지한다. 마지막으로 5초 동안 서서히 긴장을 푼다. 근육 수축을 실제로 느낄 수 있어야 한다.

처음에는 좀 어렵다. 15초 동안 한두 번만 해도 피곤해진다. 하지만 열 번 반복하라. 반복하되 10~15분 내에 하라. 제대로 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도 있고 몇 주일이 걸릴 수도 있다. 그래도 좋다. 너무 자신을 몰아붙이지 말라. 과정을 즐기면서 계속 죄는 훈련을 하라.

PC 근육 운동도 다른 운동과 같다. 열심히 하면 할수록 효과가 좋고 또 빠르게 나타난다. PC 근육 운동은 특히 반응이 빨리 나타난다. 열심히 하든, 느슨하게 하든 몇 달 안에 달라진 게 느껴질 것이다. 곧 알게 되겠지만 PC 근육 운동을 하면 엄청난 만족감이 생긴다.

멀티 오르가즘이 되는 데는 여러 단계가 있는데 PC 근육 형성은 결정적으로 중요한 첫 단계이다. 대수롭게 여기지 말라. 여기서 기한은 없다. 시계도 없다. 상사도 없다. 중요한 것은 자기가 할 일을 하는 것이다.

(다음호에서는 감각을 집중하는 훈련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바바라 키슬링 박사는 현재 사우스 캘리포니아에 있는 리스킨 뱅커 심리치료 센터에서 성치료사로 일하면서 수많은 남성들에게 멀티 오르가즘 기술을 훈련시키고 있다. 이 글은 (힐링타오刊(02)765-3270))의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한 것이다.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 기사

  • 2002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햇빛호

    통권 228호

    독자편지 | 10 건강전선 | 12 7월의 특집 / 혈관 흐름을 좋게 하는 법 7월 특집 | 혈관 흐름을 좋게 하는 법 | 허미숙 33 임신과 출산 | 산후관리 요령 3가지 | 황경진 18 요가건강법 | 하루30분 요가 다이어트 | 허미숙 20 먹거리를 챙깁시다 | 보리와 친하면 건강을 얻는다 | 이수희 23 송숙자 박사의 자연의학

  • [안현필 건강교실] 최고의 장수식품 콩 건강법 “볶은 콩 와득와득 씹어먹으면 건강체질 된다”

    2002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햇빛호

    【건강다이제스트 | 편집부】 세계적인 장수 국가인 일본인들이 가장 많이 먹고 또 즐겨 먹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콩이다. 그래서 콩은 제1급 장수식품으로 손꼽힌다. 이러한 콩의 놀라운 효능은 바로 콜레스테롤을 녹이고 피를 맑게 한다는 데 있다. 또 혈관을 부드럽게 하여 젊어지게 한다는 것이다. 그 신묘한 영양적 가치를 살펴본다. 콩의 리놀산 혈액순환 불량 개선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 [투병체험기] 녹즙, 효모, 유산균을 이용한 식이요법으로 간암 이겨낸 박종수 씨

    2002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햇빛호

    【건강다이제스트 | 양미경 기자】 “삶과 죽음의 경계를 경험해 본 나는 어쩌면 행복한 사람” 어느 날 삶은 그렇게 여위어 간다. 어떤 예고도, 징후도 없이 삶은 그렇게 정해진 굴레를 따라 흘러서 우리를 당혹케 한다. 20여 년 동안 택시 운전을 하다 간암 선고를 받은 박종수 씨(48), 그는 하늘이 무너져 내릴 것 같던 그 때를 기억한다. 지금은 ‘덤으로 사는

  • [2002년 07월 특집] 혈관이 망가지면 목숨이 위태롭다! 혈관 흐름 좋게 하는 법

    2002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햇빛호

    【건강다이제스트 | 허미숙 기자】 【도움말 | 삼성서울병원 혈관외과 김동익 교수】 젊은 혈관, 싱싱한 혈관 만드는 비결 총정리 통계청 조사에 의하면 우리 나라 사람들의 사망원인 1위는 심혈관계질환이다. 심장으로 통하는 혈관이 막혀 생긴 질병이 최고의 사망 원인이 되고 있다는 말이다. 이 같은 사실은 우리에게 중요한 경고 메세지 하나를 전한다. 혈관의 중요성이 바로 그것이다. 혈관이 막히면 목숨을 잃는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