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다이제스트 | 유승원한의원 유승원 박사】
인생 사십이 고비라는 말이 있다. 맥없는 무너지는 가장들이 많다는 얘기다. 그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체력을 보강함과 동시에 정력 증진을 위한 활력소를 갖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몸을 보하면서 막강 스태미너를 높일 수 있는 직장인 정력증강 방법을 소개한다.
30~40대 직장인들의 정력이 날로 약해지고 있다고 하여 경각심이 높다. 정확한 통계 수치는 나와 있지 않지만 그 원인을 보면 그들이 그럴 수밖에 없는 사연을 접하게 된다.
복잡한 사회, 경쟁이 치열한 직장에서 남보다 앞서 가려면, 그리고 앞서 가지는 못하더라도 뒤떨어지지 않으려면 하루도 긴장을 풀 수 없는 게 오늘의 직장인이다.
한 가지 예를 들어보자. 증권회사에 다니는 김 과장(34세)은 소변을 봐도 시원하지 않고 통증까지 느낀다고 했다. 그것만이라면 그의 걱정이 덜하려만 발기를 해도 금세 수그러들고 사정도 빨라져 부부 생활에도 문제가 있는 것 같다는 것이다.
이럴 경우 손쉽게 정력을 쑥쑥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정력을 넘치게 한다! 부류혈 자극법
몸이 피곤하거나 조금만 걸어도 발이 부어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 아침 출근 때 신고 간 구두가 퇴근 때는 발을 죄어서 걸을 수가 없을 정도이고, 발목을 세게 누르면 자국이 날 정도라면 심각한 상태이다.
이런 발의 부기를 빼는 데는 부류라는 경혈을 자극해주면 효과적이다. 부류는 안쪽 복사뼈와 발 뒷부분의 중간쯤 들어간 부분의 5cm 위에 있는 경혈을 말한다. 이 경혈을 36회 정도 비벼주는데 이것을 좌우 발에 두 번씩 되풀이 해주면 된다.
부기는 대개 신장에 병이 있어도 생기는데 이 신장질환은 성기능에 즉각 영향을 미친다. 이 상호관계는 아주 친밀한 것으로 부류마찰은 부기를 내리게 할 뿐만 아니라 성기능을 활발하게 하는 효과도 있다. 특히 불감증이나 냉증이 있는 여성은 꼭 실시해 볼 필요가 있다. 회춘효과를 빨리 얻고자 할 때는 허리마찰과 병행하면 된다.
정열을 불붙게 한다! 회음혈 자극
중국식의 남녀화합 비술 중 회음마찰이 있는데, 회음은 생식기와 항문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정력의 감퇴로 인하여 성생활이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사람은 시행해 볼 만한 방법이다.
특히 이 방법은 즉효성이 있다. 이 마찰은 둘이서 해주는 방법이다. 이것은 음부와 항문의 중간에 있는 회음 경혈을 가운데 손가락으로 가볍게 빙글빙글 돌리듯이 마찰을 해주는 것이다.
이때 차가운 손으로 하면 효과가 떨어지므로 시작하기 전에 먼저 손바닥끼리 30번 정도 마찰하여 손가락을 따뜻하게 한 후 시작해야 한다.
마찰을 할 때는 부드럽게 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이다. 이렇게 100회쯤 마찰하면 몸이 확 달아오른다.
이 회음마찰을 실시하면 내분비를 촉진하고 불감증을 고쳐준다. 특히 남성에게는 정력을 증강시키고 성감을 촉진하며, 여성에게는 불감증을 치료하고 성감 또한 촉진시켜 주므로 남녀가 성교 전에 서로 회음을 마찰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행복한 부부생활의 적! 직장인 스트레스 퇴치는 이렇게!
날로 복잡해지는 현대 사회에서 으뜸가는 질병의 원인은 단연 스트레스이다. 한방에서는 스트레스를 심화로 표현한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심장을 다쳐서 심화가 위로 솟구치기 때문에 얼굴이 상기되거나 가슴이 답답해지고 두근거리거나 괜히 불안하고 안절부절 못하며 초조해진다는 게 한방에서의 정설이다.
이렇게 해서 생긴 마음의 병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여유와 이해심, 관용, 그리고 운동이다. 운동은 심호흡을 하면서 어깨근육의 경직을 푸는 것이 좋다. 또 뱃심을 기르고 종아리 근육의 긴장을 없애는 운동이 좋다. 운동과 함께 손바닥과 발바닥을 자주 문지르고 지압을 해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특히 마음의 병은 기를 문란하게 하고 신을 소모시키며 몸의 정을 고갈시킨다.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식사요법이 권장된다. 대추차, 결명자차, 감잎차, 구기자술, 산수유술, 견과류, 호박, 고구마, 토마토, 당근, 양파, 연근조림 등은 아주 좋은 정기 보충식품들이다.
표고버섯 또한 예외가 아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이나 주부는 특별히 표고버섯을 반찬처럼 많이 먹으면 성인병을 예방함과 동시에 건강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또 스트레스를 받으면 불안한 나머지 벌컥 광기를 부리듯이 화를 내는 타입도 있다. 치솟는 화를 삭이지 못해 이성을 잃고 타인을 매도하며 얼굴이 푸르락, 붉으락 변하고 입이 쓰고 바짝 마르는 사람이 그 대표적인 케이스이다.
이런 경우는 섬유성 식품을 많이 먹어야 하는데 이럴 경우는 죽순을 먹으면 아주 좋다.
직장인 스트레스 훌훌~ 죽순 활용법
죽순을 뜨거운 물에 반나절 정도 담갔다 꺼내 흐르는 물에 잘 씻는다. 하루 12g을 물 300cc로 끓여 중간불에서 절반으로 졸인 다음 이를 하루에 3~4회로 나누어 마시면 스트레스 해소에 아주 좋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승원 박사의 저서 <자신있는 남성만들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