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 얻고도 건강을 잃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정기구독 02-702-6333

2013년 8월 띠별 건강운 (2013년 8월 4일 ~ 2013년 9월 4일)

 

*띠로 보는 대략적 운세이니 참조하는 지혜로 삼고 평소에 맑은 음식을 섭취하고 긍정적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믿고 운명을 창조하세요! 우리 모두는 각각의 향기를 갖고 있는 고귀한 존재라는 것을 꼭 기억하십시오!

 

쥐(子)띠 : 문서, 계약, 학업의 이로움이 있고 윗사람의 추천이나 도움으로 길한 운, 유산 상속운

● 36년생 : 건강이 좋아지는 달. 잠도 잘 오고 기력도 상승. 집안에도 행복이 감도는 운이다. ● 48년생 : 고민이 상사나 부모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는 운. 손, 조, 최, 서 씨 성이 길한 인연. ● 60년생 : 유산 상속운이며 계약, 학위에 이로운 달. 다만 피로와 식중독 주의. 등산이 좋다. ● 72년생 : 명예가 상승하고 주변의 인정은 받지만 금전적 이득은 약하다. 장기적 계획을 수립하라.

 

소(丑)띠 : 서쪽에서 구설이 오니 여행을 자제하고 손, 조, 서, 최 씨 중에서 다툼, 오해수이니 양보하라

● 37년생 : 호흡기계 질환이나 대장질환자는 이달에 심해진다. 쉼호흡을 자주 하고 곡채식을 하라. ● 49년생 : 노상에서 구설 운이 있으니 다툼이 있더라도 양보하라. 먼 친척이라 생각하면 된다. ● 61년생 : 자녀로 인한 고민수다. 이로 인한 소화기장애와 자궁, 유방 쪽에 문제가 오니 잘 관리하라. ● 73년생 : 아이디어로 인한 금전의 이익이 있다. 남자는 직장, 여성은 이성으로 인한 고민 발생수.

 

범(寅)띠 : 예상 외의 고민이 발생하고 세금, 빚독촉이 심해진다. 이성으로 인한 고민수 유의

● 38년생 :건강이 나빠지니 여행을 자제하고 특히 교통사고를 유의하라. 서쪽 방향이 나쁘다. ● 50년생 : 수족과 허리에 이상이 오고 주변으로부터의 압박이 심한 달이다. 다음 달부터 길하다. ● 62년생 : 목공, 건축, 조경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이달이 나쁘다. 직장인은 업무과다로 피곤수다. ● 74년생 : 건강하고 그동안 노력을 많이 한 사람은 명예가 상승하나 허약한 사람은 질병 발생수!

 

토끼(卯)띠 : 인정을 받고 감투가 빛나니 의기양양한 달. 이성을 조우하고 실적이 상승한다.

● 39년생 : 서쪽의 의원이 도움이 되고 원숭이띠가 도움이 된다. 폐질환자는 흰색 음식을 즐겨라. ● 51년생 : 명예가 상승하는 가운데 직장 변동 운이고 여성은 이성이 새롭게 다가오는 운이다. ● 63년생 : 남편의 운기가 상승하고 자녀로 인한 기쁨이 있다. 직장에서도 인정을 받을 수 있다! ● 75년생 : 취업이 가능하고 관공서나 공기업에 인연이 있다. ㅅ, ㅈ, ㅊ이 들어가는 회사에 응시하라.

 

용(辰)띠 : 먹을 복이 생기고 오락으로 인한 기쁨이 있다. 자녀의 경사와 거래처가 확장된다.

● 40년생 : 건강이 회복되고 밥맛도 생긴다. 원기가 쇠약한 사람은 이달에 보약으로 채워줘라. ● 52년생 : 거래처가 확장되고 손님이 늘어 수입이 증대되는 달이다. 노상에서 이성이 나타난다. ● 64년생 : 자녀로 인한 경사가 있다. 금속, 항공, 유리, 중기업, 자동차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길한 달! ● 76년생 : 운세는 좋으나 식중독과 소화기장애를 유의하라. 여성은 비뇨기계의 문제가 발생함.

 

뱀(巳)띠 : 뜻밖의 횡재수가 있고 이성관계도 좋아진다. 여행, 비행기, 기차 안에서 좋은 인연이 있다

● 41년생 :금전이 증대하고 노년의 사랑이 싹트는 달이다. 잠시의 사랑이니 원기를 잘 절제하라. ● 53년생 : 금전과 명예가 같이 상승하는 달이다. 건강도 길하고 부인과 여성으로 인한 운기 상승. ● 65년생 : 고부가 합심하여 재물을 불려준다. 부모님 댁에 찾아가는 운이며 부모의 재혼운도 된다. ● 77년생 : 항공, 자동차, 여행업은 운기가 상승한다. 서쪽과 손, 최 씨에 귀인이 있으니 잘 살펴보라.

 

말(午)띠 : 부인의 운기가 상승하여 안정적 수입 증대와 여행수다. 여성은 시부모가 도움을 준다

● 42년생 : 건강이 좋아지니 자연식 섭생과 폐, 신장을 돕는 보약을 잘 챙겨 원기를 저장하라. 54년생 : 재물이 들어오고 부모님 건강은 나빠지니 길흉이 교차한다. 음식을 잘 챙겨야 한다! ● 66년생 : 수입이 증대하고 여행 중 기쁨이 있다. 흰옷 입고 흰 피부의 이성이 다가오니 웃음가득! ● 78년생 : 언변이나 영업, 강사업은 수입이 증대한다. 이성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는 달이기도 함.

 

양(未)띠 : 섭생을 잘하라. 식중독이 염려된다. 남녀 공통 원기가 쇠약해지니 이성을 조심하라!

● 43년생 : 기운이 빠지니 호흡을 편히 하고 맑은 음식을 먹고 이성을 멀리하라. 설사도 조심! ● 55년생 : 흉이 길로 변하니 만사를 끝까지 최선을 다하라. 마지막에 전화위복되고 성공수다. ● 67년생 : 원기가 쇠약해지는 달이다. 당뇨병 환자는 이성을 멀리해야 한다. 서쪽은 흉방이다. ● 79년생 : 전국으로 바쁜 달이다보니 수족이 나른하고 피곤하다. 차 안에서 실물수도 있으니 유의.

 

원숭이(申)띠 : 옛친구와 동료를 우연히 조우한다. 단체로 여행가고 지출이 증대되는 운이다

● 44년생 : 혈압이 높거나 화병이 있다면 이달에 가까운 친구와의 만남을 자제하라. 언쟁한다. ● 56년생 : 접촉사고를 유의해야 하는 달이다. 인기가 좋고 기분이 들떠 실수하기 좋은 달이다. ● 68년생 : 남편에게 이성친구가 많아지는 달이니 애교와 사랑, 좋은 음식으로 마음을 달래줘라. ● 80년생 : 지출이 많아지고 동서남북 바쁜 달이다. 직장인은 영업이 잘 되고 수입이 증대한다.

 

닭(酉)띠 : 타박, 찰과상, 접촉사고운이니 평상심을 유지하라. 지출도 많아지고 수술운도 있다

● 45년생 : 소화장애가 있는 달이다. 합병증이 생길 수 있으니 가볍게 여기지 말고 섭생을 잘하라. ● 57년생 : 금속과 흰색 자동차로 인한 타박, 찰과상이 있으니 유의하라. 친구가 찾아오는 운! ● 69년생 : 남편이나 애인의 삼각관계운이다. 친구, 동료와 만남으로 지출이 많아지는 달이다. ● 81년생 : 이 달은 조용히 지내야 한다. 가급적 친구, 동료와의 여행을 자제하고 수양이 길하다.

 

개(戌)띠 : 여행 중에 임신의 기쁨이 있고 자녀로 인한 경사가 있다. 부모님의 사업이 번창한다!

● 46년생 : 건강이 좋아지는 달이다. 다만 상한 음식과 튀긴 음식을 유의하라. 이로 인한 식중독 조심. ● 58년생 : 가정에서는 자녀, 직장에서는 부하로 인한 경사가 있다. 건강도 상승하니 좋은 달이다. ● 70년생 : 기쁨이 있는 가운데 피곤이 따른다. 손발이 바쁘니 즐거움 뒤에 후유증이 오니 절제하라. ● 82년생 : 부하와 자녀로 인한 수입이 증대하고 선물도 들어온다. 임신이 되는 달이니 조절하라!

 

돼지(亥)띠: 시작은 좋으나 마무리가 안 되니 피곤하다. 문서에 고민이 따르고 소화불량운이다!

● 47년생 : 불면증, 소화불량, 피곤증이 심해진다. 원인은 신경과민이니 마음을 화평히 하면 좋다. ● 59년생 : 자동차를 구매하면 고민이 생기니 다음 달로 미루라. 계약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 71년생 : 물질적 운은 흉하나 내면으로 수행하는 사람은 의식이 깊어지는 달이다. 정진하는 달이다. ● 83년생 : 만사가 마음먹은 대로 되니 자제하고 겸손하게 처신하라. 종교인은 내면으로 깊어지는 운이다.

 

글 | 매강 이도경 (修食良生命理學會 회장)?문의 : 010-5527-3587?e-mail : backgng1@naver.com

수양명리학설 + 5장심리한의학 + 자연섭생원리학을 접목한 삼위일체적 수식양생명리학을 창안한 주인공이다.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 기사

  • 2013년 08월 건강다이제스트 냉방호

    통권 361호

    Hot Issue 8월특집 | 너도나도 갑상선암 똑똑한 대처법 | 이정훈 외 33 명의의 건강비결 | 당뇨병 명의로 유명세~ 서울성모병원 차봉연 교수 | 정유경 12 독자수기 | 여명 2개월 진단받은 췌장암과 친구처럼~ 구문회씨 체험고백 | 구문회 16 커버스토리 | 슈퍼주니어 이특 친누나로 화제~ 배우 박인영 | 정유경 22 8월의 헬시푸드 | 여름 이기는 약선요리 4선 |

  • [커버스토리] 슈퍼주니어 이특 친누나로 화제~ 배우 박인영

    2013년 08월 건강다이제스트 냉방호 22p

    【건강다이제스트 | 정유경 기자】 “규칙적인 생활하면 건강해져요!” 그야말로 ‘빵’ 터졌다. 배우 박인영은 2년 전 SBS <강심장>에 나와 코믹한 댄스를 선보여 예능 신고식을 화려하게 했다. 이런 박인영이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의 누나라는 사실은 방송 후 더 큰 화제를 몰고 왔다. 이후 SBS <한밤의 TV연예> 리포터, <붐의 영스트리트> 등에 고정 출연하고 영화 <저스트 프렌즈> 등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 [이성권의 기공칼럼] 머리는 휴식을~ 발은 노동을 시켜라!

    2013년 08월 건강다이제스트 냉방호 164p

    【건강다이제스트 | 메디오라센터 이성권 원장】 몸의 상초 부위는 가볍고 시원해야 하고, 하초는 실하고 따뜻한 기운을 유지해야 기운의 흐름이 정상적이라고 한다. 그러나 늘 머리가 무겁고 가슴이 답답하며 아랫배와 발이 차고 다리에 기운이 없는 경우는 기의 흐름이 비정상적이기 때문이다. 이때는 자주 가벼운 명상으로 머리를 쉬게 하고 발, 다리를 많이 움직이게 하면 운기를 정상적으로 되돌릴 수 있다. 여름과

  • [생생희망가] 간경화도 굴복시킨 포토테라피스트 김완철 씨 체험담

    2013년 08월 건강다이제스트 냉방호 132p

    【건강다이제스트 | 허미숙 기자】 “암 환자들 사진 찍으면서 제 고통도 사라졌어요” 2013년 6월3일 오후 7시경. 서울 아차산역 근처 라이브카페 경춘선에는 삼삼오오 짝을 이룬 사람들의 발길이 끝없이 이어졌다. 양복을 입은 중년 신사도 있고, 지긋한 노부부도 눈에 띄었다. 금세 작은 카페 안에는 70~80여 명의 사람들이 모여들었고, 서로 반갑게 인사도 하고 안부를 묻기도 했다. 야심한 밤에 70~80명의 사람들이

  • [이영진의 섹스앤라이프] 남자의 성욕, 여자의 성욕 누가 더 강할까?

    2013년 08월 건강다이제스트 냉방호

    【건강다이제스트 | 대구 코넬 비뇨기과 이영진 원장】 플라톤의 <향연> 중에는 인간의 원초적인 모습으로 안드로규노스(Androgynous)가 상정되어 있는데 이 인간은 남성과 여성을 동시에 가진 완전한 인간이었다. 안드로규노스는 재주가 출중하여 신들의 권능에 도전할 정도였고, 대단히 영리하여 신들이 위협을 느낄 정도였다고 한다. 이 사악할 정도로 영리한 안드로규노스는 평상시에는 남성으로 생활하다가 성생활을 할 때에는 항상 여성이 되었다고 한다. 오르가슴을 느끼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