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 박성우 원장(경희보궁한의원 원장)】
자궁근종, 난소낭종(물혹) 등을 한방 좌약으로 다스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근종과 낭종(물혹) 등에 있어 그 원인이 다른 만큼 치료도 달라야 한다. 질환별 맞춤식 좌약으로 치료율을 더욱 높여 인기를 끌고 있는 한방좌약 ‘보궁단’은 근종과 물혹, 불임, 생리통을 근본적으로 치료하여 치료, 재발방지까지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맞춤식 한방좌약 ‘보궁단’이란?
맞춤식 한방좌약 ‘보궁단’은 한방자궁학회 회장인 박성우 원장이 개발한 좌약식 한약이다. 그동안 한 종류의 좌약을 써오다 각각의 병증에 효과적으로 맞게 좌약의 구성물을 세분화한 것이다.
오색 ‘보궁단’으로 불리는 이 좌약은 부인과의 난치질환을 치료할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여성들의 30% 가량이 자궁근종이나 난소낭종 등의 질환을 가지고 있고 50% 이상이 월경통 등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 또한 불임의 경우도 많은 수를 차지한다.
이러한 여성병의 경우 증상의 완화만을 목적으로 치료하면 재발의 위험성이 커진다. 또한 자궁근종과 난소낭종의 경우 그 원인이나 증상이 다소 차이를 보이는데 이에 맞추어 각 질환별 좌약으로 보다 개선된 형태로 개발된 것이 바로 맞춤식 한방좌약 ‘보궁단’이다.
맞춤식 한방좌약 ‘보궁단’은 엄선된 순수 한약재를 증상에 따라 달리 처방하여 만든 좌약식 환제이다. 엄선된 한약재로 만든 1cm 크기의 환약으로 약효가 24시간 이상 지속되어 1일 1회 사용으로 수개월 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맞춤식 한방좌약 ‘보궁단’은 질 내에 삽입하는 환약으로 간장과 위장의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무엇보다 증상별 맞춤식 좌약이라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엄선된 순수 한약재를 재료로 사용하여 부작용이 없다는 점도 중요한 특징이라 하겠다.
평소 월경이 불규칙하거나 월경량에 이상이 있는 경우, 월경통이 심한 경우, 소변의 이상이나 급격한 체중 변화가 있는 경우 등은 신체에 이상이 있다는 징조로 정확한 원인을 밝혀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한다.
병의 치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진단과 이에 따른 올바른 치료이다. 질병의 다양함만큼 그 치료에 있어서도 그에 맞는 치료가 이루어져야 보다 효과적이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으리라 여겨진다.
맞춤식 한방좌약 오색 보궁단 이런 증상에 좋아요!
▶자궁근종용 ‘보궁단’
자궁근종을 녹이고 기혈을 순환시켜 근종의 근본을 치료한다.
▶난소낭종용 ‘보궁단’
낭종(물혹)을 말리고 호르몬계통을 잡아주면서 체질을 바꾸어 물혹을 없애고 재발을 막는다.
▶자궁내막증용 ‘보궁단’
심한 월경통과 출혈을 동반하는 자궁내막증을 치료하는 데 좋다.
▶불임용 ‘보궁단’
불임 중 여성인자로 인한 경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한방 좌약이다.
▶여성건강 ‘보궁단’
비만, 피부트러블, 요실금, 불감증, 성 분비액 저하, 갱년기장애, 좌훈에 쓰는 좌약이다.
《☞체크 포인트 – 맞춤식 한방좌약 ‘보궁단’의 장점》
·증상별 맞춤식이라 효과가 탁월하다.
·약효가 환부에 직접 침투하여 효과가 빠르다.
·약효가 24시간 이상 지속되어 사용이 편리하다.
·소화기나 간에 부담을 줄여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다른 치료법과 병행하여도 무리를 주지 않고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