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 얻고도 건강을 잃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정기구독 02-702-6333

[오렌지북스 55] 세포 실험 논문으로 밝혀낸 면역 항염 야채수

No. 059

【저자 | 심재근】

목차

제1부 원본 야채수 건강법 들여다보기

chapter 01 체험자들의 고백 “기적의 야채수로 암을 이겨내다”

chapter 02 내 몸의 병을 고치는 야채수 건강법

chapter 03 식품 전문가가 말하는 “우리 몸에 맞는 야채수 건강법은 따로 있다”

제2부 야채수 건강법 연구된 임상자료로 새롭게 입증한다

chapter 04 연구 논문으로 밝혀진 야채수의 ‘힘’

제3부 식품 전문가가 10년 동안 경험한 건강관리의 핵심

chapter 05 질병과 식품 어떤 비밀이 있을까?

chapter 06 현대의학과 자연요법이 상생하는 길

chapter 07 다테이시 가즈 박사의 30년 이론을 뛰어넘는 현재의 사실들

chapter 08 야채수의 진실을 입증하는 14인의 체험사례

저자소개

편저자 심재근 식품 전문가는 남부대학교 식품영양학과, 한방제약개발학과 졸업, 남부대학교 한방제약개발학과 석사, 전남대학교 식품공학 박사 과정, 친환경 및 GAP(우수농산물관리) 인증 심사원, 약용식물관리사, 한약유통관리사

연구·수상경력

2010년 야채수 특허획득

2010년 유기농식품의 실온보관 연구 성과로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2010년 항암 및 항염증 면역에 도움 되는 혼합야채수 개발로 중소기업 분야 한국신지식인협회장상수상

現) 야채수 제조전문업체 참든마을 대표

책 소개

식품 전문가가 새롭게 쓴 야채수 건강법 <면역?항염 야채수>

-세포 실험 논문을 통해 밝혀낸 야채수의 효능 새롭게 입증-

암이 낫고, 만성병에 효과를 보고…. 기적 같은 효과가 사람들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건강법이 있다. 야채수 건강법이다.

식도암에 효과를 봤다는 사람도 있고, 직장암을 이겨낸 비밀병기였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그래서 야채수 건강법은 이 시대 뜨거운 화두가 되고 있다.

그런데 한 가지 이채로운 점은 이 건강법이 세상에 소개된 지 30여 년의 세월이 흘렀다는 점이다.

일본의 화학자인 다테이시 가즈 박사. 그는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야채수 건강법을 세상에 내놓은 주인공이다. 세상에 소개되자마자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이 건강법은 그 사이 저자는 돌아가셨지만 여전히 화제의 중심에 있다. 여전히 암 환자들 사이에서, 혹은 만성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 기적의 건강법으로 통한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야채수 건강법을 소개한 책도 여러 권 서점에 나와 있다. 그런데 문제는 이들 책 대부분 일본에서 30여 년 전에 출판된 내용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도 그럴 것이 야채수 건강법의 창시자인 다테이시 가즈 박사가 돌아가신 후 그 내용을 시대에 맞게 검증할 만한 토대를 마련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다보니 원본을 조금씩 각색하는 수준에서 야채수라는 이름으로 책이 출판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런 때문일까? 시대가 변하고, 환경도 변한 오늘날의 현실에서 야채수 건강법도 새롭게 쓰여야 할 부분이 조금씩 노출되고 있다.

건강다이제스트에서 펴낸 <세포 실험 논문으로 밝혀낸 면역?항염 야채수>는 그 결과물이다.

30여 년 전에 쓰인 원본 야채수 건강법에 오늘날 연구 실험을 통해 새롭게 밝혀진 사실들을 접목시켜 더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야채수 건강법을 완성시켰기 때문이다. 그것은 한 식품 전문가의 끈질긴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원본 야채수 건강법을 더한층 업그레이드시켜 화제

(주)참든마을 심재근 대표. 그는 식품 전문가로 통한다. 하지만 야채수 전문가로 불리기를 더 원한다. 야채수는 그의 인생의 전부이기 때문이다. 언제나 삶의 목표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그가 숱한 사람들에게 새 희망이 되어주었던 야채수 건강법의 진가를 몸소 체험했다는 사실과 결코 무관하지 않다.

야채수 건강법과 인연은 맺은 지 어언 10년, 그동안 야채수 건강법의 놀라운 효능은 그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암이나 당뇨, 고혈압 등 각종 난치성질환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했던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새 희망이 되고 새 삶을 찾아준 참으로 고마운 건강법이었다.

그래서 결심했다. 남은 인생을 바치자. 그리고 연구실 불을 밝혔다. 야채수 건강법의 과학적인 토대를 마련하고 싶었다. 30년 된 이론을 오늘날의 현실에 맞게 새롭게 업그레이드할 필요성도 느꼈다. 무엇보다 야채수 건강법 하면 다테이시 가즈 박사의 이론으로만 기억되는 것이 안타까웠다. 한국인에 맞는 야채수 건강법이 되었으면 했다.

그런 노력 덕분이었을까? 2008년 비로소 <암 및 만성 난치성질환에 효과적인 면역조절 효과 및 항암작용이 있는 복합유기농야채>라는 실험을 통해 야채수의 효과를 과학적으로 일부 입증하는 쾌거를 일궈내기도 했다.

건강다이제스트에서 펴낸 <세포 실험 논문으로 밝혀낸 면역?항염 야채수>는 식품 전문가 심재근 대표가 지난 10년간 연구 실험을 통해 밝혀낸 야채수 건강법의 과학적인 연구 보고서다.

세포 실험을 통해 야채수 건강법의 면역?항염 효과를 입증해냈고, 무?우엉?무청?표고버섯?당근으로 만들어지는 야채수 건강법의 과학적 근거도 제시했다.

심재근 식품 전문가는 “그동안의 숱한 임상 자료를 바탕으로 할 때 야채수 건강법의 약효는 올바른 재료의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밝히고 “유기농 인증 식품으로 야채수를 만들 때 비로소 야채수는 만성병을 낫게 하고 암도 낫게 하는 기적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말한다.

이같은 그의 주장은 건강다이제스트에서 펴낸 <세포 실험 논문으로 밝혀낸 면역?항염 야채수>에 낱낱이 소개돼 있어 야채수 건강법의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 기사

  • [신년특별기획2] 면역력을 좌우하는 몸속 비밀 3가지 ‘뭐길래?’

    2018년 01월 건강다이제스트 희망호 46p

    【건강다이제스트 | 건강칼럼니스트 문종환】 질병에 걸리지 않으려면? “마땅히 면역력을 키워야 하죠.” 그러면 어떻게 면역력을 키울까? “면역식품을 먹으면 되죠.” 이렇게 간단하면 얼마나 좋을까? 과연 면역 증강 식품을 먹어 면역력을 키울 수 있을까? 답은 글쎄다. 지금부터 면역력의 키를 쥔 우리 몸속에 숨겨진 비밀 3가지를 소개한다. PART 1. 면역력의 핵심은 장, 자율신경, 세포 건강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키워드가

  • [송년특별기획 1] PART 3. 전 국민 암 극복 프로젝트 나이별 암 예방은 “좋은 습관에 달렸다”

    2017년 12월 건강다이제스트 감사호 44p

    【건강다이제스트 | 건강칼럼니스트 문종환】 과거에는 암을 성인병 범주에 포함시켜 주로 40대 이후에나 걸리는 질환으로 인식하였다. 하지만 지금은 사정이 많이 달라졌다. 암 발생 연령도 허물어졌다. 영아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의 걱정거리가 되었다. 그래서다. 암에 대한 대책은 누구라도 예외가 없다. 전 연령층에서 대비해야 한다. 암에 대한 정보도 알아야 하고, 암에 걸리지 않기 위한 노력도 해야 한다. 비록

  • [화제의 상품] 의사가 만든 면역력 증강식품 입소문 타고 인기 솔솔~

    2017년 06월 건강다이제스트 푸름호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의사. 그래서 암 환자들의 희망지기가 되고 있는 사람. 염창환병원 염창환 박사의 의학적 행보가 최근 또 다시 화제다. 그것은 암 환자들의 동행자로 살아온 지난 20년간 늘 꿈꾸어 오던 일이었다고 한다. ‘암이 생기는 것을 미리 막을 수만 있다면?’ 그 실마리를 찾기 위해 절치부심해온 그였다. 그랬던

  • [헬스라이프] 감기 잡는 면역, 어떻게 올릴까?

    2017년 02월 건강다이제스트 감사호

    【건강다이제스트 | 건강칼럼니스트 문종환】 몇 년 전 추운 겨울 어느 날 어떤 농가를 방문했던 적이 있다. 4~5살 되는 여자 아이가 맨발로 눈 쌓인 뜰에서 놀고 있었다. 입은 옷도 보는 사람이 추울 정도로 얇았다. 아이 부모에게 물었다. “저렇게 놀아도 동상이나 감기 걸리지 않나요?” “태어날 때 너무 약하게 태어나 강하게 키워야겠다고 생각하고 나름대로 훈련을 시켜 지금은 괜찮아요.”

  • [명의의 건강제안] 면역력의 열쇠 정상 체온 유지는 “무리한 체중감량, 과로를 피하세요”

    2016년 12월 건강다이제스트 감사호

    【건강다이제스트 | ?서울대병원 가정의학과 박민선 교수】 건강한 성인은 갑작스런 추위에도 36~37.5도 정도의 정상 체온을 유지하지만, 온도 조절 능력이 떨어지는 마른 분, 혈관질환이나 치매, 파킨슨병 등 퇴행성 뇌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체온조절이 어려워지기 쉽습니다. 또 혈액순환이 느려지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져 겨울철 건강관리의 첫 관문은 정상 체온 유지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선 열 손실을 막으려면 얇은 옷을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