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 얻고도 건강을 잃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정기구독 02-702-6333

2014년 7월 띠별 건강운 (양력 2014년 7월4일 ~ 2014년 8월4일)

2014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숲속호

*띠로 보는 대략적 운세이니 참조하는 지혜로 삼고 평소에 맑은 음식을 섭취하고?긍정적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믿고 운명을 창조하세요!?우리 모두는 각각의 향기를 갖고 있는 고귀한 존재라는 것을 꼭 기억하십시오!

글 | 매강(修食良生命理學會 회장)

 

쥐

쥐띠 : 유산상속운, 윗사람의 추천이나 도움으로 길하고 문서, 계약, 학업의 이로움이 있는 운!

● 36년생 : 심장과 콩팥이 약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건강이 좋아지는 달. 잠도 잘 오고 기력도 상승.
● 48년생 : 손, 조, 최, 서 씨 성이 길한 인연이고, 고민이 상사나 부모의 도움으로 해결되는 운이다.
● 60년생 : 부모가 도움을 주고 유산상속운, 계약, 학위에 이로운 달. 자녀로 인한 약간의 고민수!
● 72년생 : 여성으로 인한 공부 방해운. 명예는 상승하고 주변의 인정은 받지만 여성, 돈의 유혹운!

 

소

소띠 :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 중 중환자가 북망산 가는 운, 중병환자는 건강이 악화된다!

● 37년생 : 등산을 자주 하고 곡채식을 하라. 호흡기계 질환이나 대장 질환자는 이달에 심해진다.
● 49년생 : 사소한 다툼이 구설로 변하니, 노상에서 다툼이 있더라도 양보하고 인내해야 한다.
● 61년생 : 자녀로 인한 고민수다. 건강운은 소화기, 전립선, 자궁, 유방쪽에 문제가 오니 잘 관리하라.
● 73년생 :이달은 지출이 되어야 흉함을 피해가니 봉사 희생하라. 특히 고아원, 양로원 봉사가 좋다.

 

호랑이

범띠 : 이성과 자녀로 인한 고민수, 직장에서 고민이 발생하고 빚독촉,부담스런 청탁이 발생!

● 38년생 : 서쪽방향이 나쁘니 여행을 자제하고 특히 교통사고와 골절, 타박상에 유의하라.
● 50년생 : 화약, 폭발물, 인화물질, 가스업 종사자는 이달에 안전을 최고의 미덕으로 삼아라.
● 62년생 : 금속, 철공, 건축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이달이 나쁘다. 맨홀사고, 웅덩이를 주의하라.
● 74년생 : 허약한 사람은 질병 발생운. 건강하고 그동안 노력을 많이 한 사람은 명예 상승운!

 

토끼

토끼띠 : 이성을 조우하고 실적이 상승한다. 명예가 상승하고 감투가 빛나니 인기 상승운!

● 39년생 : 폐 질환자는 건강이 약해지니 흰색 음식을 즐겨라. 서쪽의 의원과 서, 최, 손 씨가 도움!
● 51년생 : 여성은 이성이 새롭게 다가오는 운이며 명예가 상승하는 가운데 직장 변동운이 있다.
● 63년생 : 여성은 남편의 운기가 상승하고 자녀로 인한 기쁨이 있다. 회포를 푸는 기회가 있다.
● 75년생 : 원하는 여성은 임신운이 있고, 남자는 취업이 가능하고 관공서나 공기업에 인연운.

 

용

용띠 : 자녀의 경사와 거래처가 확장되는 달. 부모님으로 인하여 약간의 고민이 발생하는 달

● 40년생 : 원기가 쇠약한 사람은 이달에 보약으로 채워주라. 약발이 잘 받아 건강이 회복된다.
● 52년생 : 여행이나 대중교통에서 이성과 조우하는 운. 중년의 로맨스가 시작되는 달이다.
● 64년생 : 중기업, 자동차, 금속, 항공, 유리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길한 달! 남편, 자녀로 인한 경사운!
● 76년생 : 부모님 건강이 조금 약해진다. 공부, 계약, 거래확장, 출판 등은 운기가 양호한 달이다.

 

뱀

뱀띠 : 여행 중이거나 노상에서 좋은 인연이 있다. 뜻밖의 횡재수가 있고 이성관계도 좋다

● 41년생 : 용돈이 생기고 건강도 좋아진다. 반면에 친구와 유흥으로 인하여 지출도 증가된다.
● 53년생 : 부인과 여성, 애인으로 인하여 운기 상승하고, 금전과 명예가 같이 좋아지는 달이다.
● 65년생 : 부모님은 재산증식이 있고, 나는 지출이 늘어난다. 애인이나 친구로 인하여 손재한다.
● 77년생 : 서쪽과 손, 최 씨로 손재하니 잘 살펴보라. 항공, 자동차, 여행업은 횡재수와 지출운이 동반!

 

말

말띠 : 기초공사, 토질, 농업, 1차 가공업은 운기 상승. 여자로 인한 안정적 수입 증대 기대된다

● 42년생 : 자연에서 치유하면 건강이 살아나는 운. 특히 큰바위 위에서 태양을 받으며 심호흡하라.
● 54년생 : 친구, 친척이 수입을 증대시켜준다. 겸손할수록 일이 성사가 되니 하심하도록 노력하라.
● 66년생 : 서방에서 수입이 증대하고 여행 중 기쁨이 있다. 부친의 건강은 조금 약해지는 달이다.
● 78년생 : 여성은 남편에게 이성이 생기는 달이고, 남성은 삼각관계가 발생하는 운이니 주의!

 

양

양띠 : 건강운, 계약운, 부모님 건강이 나쁜 달. 본인은 섭생을 잘하라. 식중독을 조심하라

● 43년생 : 기운이 빠지니 식중독, 설사를 조심하라. 이달은 가급적 식사를 청정히 하고 외식금지!
● 55년생 : 문서와 계약에 고민이 있다. 흉이 길로 변하니 만사를 끝까지 최선을 다하라.
● 67년생 : 원기가 쇠약해지는 달이니 환자는 이성을 멀리하고 유흥, 과식, 폭식에 유의해야 한다.
● 79년생 : 실물수가 있으니 유의하라. 임신부는 안정을 요하고 가급적 외식, 폭식, 과식을 삼가라.

 

원숭이

원숭이띠 : 명예가 상승하고 선거, 시험에서 유리하다. 인기업 종사자는 팬이 늘어난다

44년생 : 두통, 고혈압, 화병, 갑상선 환자는 이달에 가까운 친구와의 논쟁이나 유흥을 자제하라.
56년생 : 인기가 좋고 기분이 들떠 실수하기 좋은 달이니 접촉사고, 유흥 중 실수를 유의하라.
68년생 : 남편에게 이성친구가 생기는 운이니 좋은 음식, 애교와 사랑으로 마음을 달래주라!
80년생 : 직장인이나 시험 준비생은 공부, 취직, 시험운이 좋다. 여성은 남자가 다가오는 운!

 

닭

닭띠 : 관재구설, 수술운도 있다. 운전자는 타박, 찰과상, 접촉사고운이니 평상심을 유지하라

● 45년생 : 두통, 고혈압, 뇌손상이 있는 달이다. 두통도 합병증이 생길 수 있으니 가볍게 여기지 마라.
● 57년생 : 운전 중 수입차, 흰색 자동차로 인한 타박, 찰과상이나 손해배상운이 있으니 유의하라.
● 69년생 : 친구, 동료와의 만남으로 지출이 많아지며, 남편이나 애인의 삼각관계 발생운!
● 81년생 : 이달은 구설, 사고운이니 가급적 친구, 동료와의 여행, 논쟁을 자제하고 심신 수양하라.

 

개

개띠 : 부모님의 사업이 번창하나 건강은 나쁨. 여행 중에 임신의 기쁨과 자녀로 인한 경사수!

● 46년생 : 튀긴 음식에 유의하라. 이로 인한 식중독 조심. 대체로 건강운이 양호한 편이다.
● 58년생 : 문서, 계약의 기쁨이 있다. 가정에서는 자녀, 직장에서는 부하로 인한 경사가 있다.
● 70년생 : 수족이 동서남북 바쁘니 즐거움과 열정 뒤에 후유증이 오므로 건강과 금전을 절제하라.
● 82년생 : 여성은 임신운, 직장인은 부하와 자녀로 인한 수입이 증대하고 선물도 들어온다.

 

돼지

돼지띠 : 문서에 고민이 따르고 혈압상승운. 여성, 돈, 시부모로 인하여 스트레스 발생운이다.

● 47년생 : 문서나 집 문제로 불면증, 소화불량, 피곤함이 심해진다. 돈이 지출돼야 해결된다!
● 59년생 : 계약 중에 암수가 있으니 친인척, 심복이라도 잘 확인하라. 물 건너 야반도주운이다.
● 71년생 : 신장, 자궁, 방광에 질환이 발생하는 달이니 임신, 낙태에 유의하라. 하혈이 심한 달이다.
● 83년생 : 이달은 물을 주의하라. 찬 음식, 찬물, 냉면, 물고기를 먹지 말고 바다 여행도 자제하라.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 기사

  • 2014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숲속호

    통권 372호

    Hot Issue 7월 특집 | 말 많은 현미식…그래도 현미식인 이유 | 허미숙 33 명의의 건강비결 | 암 환자들의 대부 에덴요양병원 박종기 병원장 | 허미숙 8 커버스토리 |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의 최고 히로인~ 배우 손세빈 | 이기옥 14 2014년 희망가 | 악성 구강세포암도 담담히~ 박용철 수사의 어떤 선택 | 허미숙 16 7월의 헬시푸드 |

  • [명의의 건강비결] 암 환자들의 대부 에덴요양병원 박종기 병원장

    2014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숲속호 8p

    【건강다이제스트 | 허미숙 기자】 “병에 걸리기 전에 병을 예방하는 것은 치료보다 수천 배 더 쉽습니다” 수많은 암 환자들이 절망의 끝에서 새희망을 찾았다고 말하는 곳. 병원에서 더 이상 해줄 것이 없다고 진단받은 말기암 환자들이 마지막 보루처럼 선택하는 곳. 경기도 남양주 수동면에 있는 에덴요양병원은 그래서 늘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곳이다. 3개월밖에 살 수 없다던 말기암 환자가 5년

  • [커버스토리] SBS <잘 키운 딸 하나>의 최고 히로인 배우 손세빈

    2014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숲속호 14p

    【건강다이제스트 | 이기옥 기자】 “매일 아침 사과 한 개로 건강 지켜요” 가업을 잇기 위해 남장한 딸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보여준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드라마의 중반부에 등장해 눈에 띄는 외모와 패션 감각, 그리고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배우가 있다. 바로 ‘은 실장’역의 손세빈이다. 손세빈의 ‘은 실장’은 지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동시에 섹시함까지 물씬

  • [생생희망가] 악성 구강세포암도 담담히~ 박용철 수사의 어떤 선택

    2014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숲속호 16p

    【건강다이제스트 | 허미숙 기자】 “삶과 죽음은 하느님의 뜻… 그 뜻대로 살았을 뿐입니다” 스물여섯, 한 남자는 결심했다. 하느님 안에서 살고자 했다. 하느님의 뜻에 따라 살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그래서 선택한 길…수도자의 길. 청빈과 정결을 온몸으로 실천하며 예수고난회 수도자의 삶을 평생 살아온 박용철 수사(64세). 그런 그에게 어느 날 느닷없이 닥친 불행은 혹독했다. 이름도 생소했다. 악성 구강세포암이라고 했다.

  • [민형기의 건강요리] 슬픔, 분노, 미움 잠재우고 내 마음을 평온하게~ 밥상 위의 마음 음식

    2014년 07월 건강다이제스트 숲속호 22p

    【건강다이제스트 | 자연식운동가 민형기 원장】 우리는 마음먹은 대로 매순간 다시 태어납니다. 마음은 사유라기보다 먹는 음식과 다름없습니다. 몸과 마음은 하나입니다. 몸은 보이는 마음이고, 마음은 보이지 않는 몸입니다. 몸이 아프면 마음도 아프고, 마음이 울면 몸도 웁니다. 대한민국 마음이 울고 있습니다. 여전히 온 국민이 마음으로 울고 있습니다. 지금 그 의미심장한 ‘세월’이란 단어를 입 밖에 내는 사람이 없습니다. 대한민국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