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 얻고도 건강을 잃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정기구독 02-702-6333

[화제의 상품] 일본 For Days㈜가 개발한 수용성 핵산 드링크 ‘내추럴 DN 콜라겐’ 한국 상륙!

2019년 4월호 84p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늙지 않게 하는 건강물질! 그래서 젊음의 묘약으로 통하는 영양물질! 핵산이다. 이러한 핵산을 건강식품으로 만들어 화제가 되고 있는 기업이 있다. 일본 For Days㈜다. 건강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알려진 이 회사는 19년째 핵산 드링크 ‘내추럴 DN 콜라겐’ 시리즈를 끊임없이 업그레이드시켜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핵산 영양의 선도기업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데 그 노하우는 과연 뭘까?

핵산이 뭐길래?

핵산이란 한마디로 건강과 유전자 수준을 향상시키는 물질이라 할 수 있다. 우리 몸의 세포를 구성하는 물질이 핵산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핵산에는 우리가 잘 아는 DNA와 RNA의 두 종류가 있다. 여기서 말하는 DNA는 생명 유지에 필요한 단백질 및 기타 구성요소를 만들기 위한 유전적 청사진이고, RNA는 유전자 발현이나 통제, 단백질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물질을 말한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우리 몸은 이들 핵산 없이는 살아갈 수가 없다는 데 있다. 핵산인 DNA와 RNA가 부족하거나 이상이 생기면 그 후환은 실로 두렵다. 유전질환도 생기고 조직이나 장기 에도 다양한 질병이 나타날 수 있다.

그래서 우리 몸은 핵산의 총량을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한 메커니즘이 작동되고 있기도 하다. 몸속에 핵산 총량이 부족할 때는 간에서 핵산을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 이 같은 기능에도 차질이 생긴다. 간 기능이 쇠퇴하면서 핵산의 합성능력도 함께 쇠퇴하기 때문이다.

그런 탓에 우리 몸은 나이가 들수록 만성적인 핵산 부족에 시달린다. 그것은 건강에도 치명타가 된다. 이때 핵산이 풍부한 식품을 체외에서 보급해주면 핵산 부족을 막을 수 있다.

일본에서 핵산 영양의 리딩컴퍼니로 꼽히는 For Days㈜가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핵산 드링크 ‘내추럴 DN 콜라겐’ 시리즈를 선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핵산 드링크 ‘내추럴 DN 콜라겐’ 한국 상륙

1997년 설립된 일본 For Days㈜는 건강식품, 화장품, 헬스케어시리즈의 개발, 제조까지 건강을 선도하는 건강창조기업이다.

그런데 이 회사가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1999년도부터 주력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핵산 드링크 ‘내추럴 DN 콜라겐’ 시리즈 때문이다. 핵단백질을 독자적인 기술로 상품화하여 핵산 드링크를 개발해냈다.

1999년 ‘내추럴 DN 콜라겐’ 500ml 개발을 시작으로 수용성 RNA 함유, 콜라겐 증량 등 날로 그 기능을 업그레이드시켜 왔다.

특히 2018년부터 선보이기 시작한 ‘내추럴 DN 콜라겐’ 8번째 시리즈는 핵산과 핵단백질을 독자적인 기술로 수용화하여 배합한 건강 드링크로 핵산 드링크의 백미로 꼽힌다.

▲ For Days㈜는 건강식품, 화장품, 헬스케어제품 등을 선보이며 건강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핵산이 풍부한 연어이리와 토롤라효모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고 콜라겐펩티드(돼지), 달걀추출물, 상어연골추출물, 비타민 B군, 비타민 C, 효모 등 다양한 건강물질이 들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핵산 드링크 ‘내추럴 DN 콜라겐’이 한국에도 상륙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시는 핵산 드링크 시대를 열며 건강음료시장을 바짝 긴장시키고 있어 그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문의 : 02-6954-0651)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근 기사

  • [이승남의 건강제안] 아토피 피부염의 뜻밖의 원인은 바로…

    2019년 04월호 10p

    【건강다이제스트 | 강남베스트의원 이승남 박사】 아이를 키우는 부모가 가장 싫어하는 질병 중의 하나가 바로 아토피 피부염입니다. 아이는 가려워서 긁어대고, 울고, 피부에서는 진물이 나고 부모도 같이 덩달아 잠도 못 자는, 그야말로 집안 식구 모두를 괴롭히는 질환입니다. 아토피 피부염을 일으키는 원인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각종 음식이나 채소, 과일, 인스턴트식품, 풀이나 나무, 꽃가루, 먼지, 진드기, 미세먼지, 중금속, 습도나 온도의

  • [박민선의 건강제안] 요즘 부쩍 피곤하고 힘들다면… “규칙적인 운동으로 몸의 리듬감을 찾으세요”

    2019년 04월호 12p

    【건강다이제스트 | 서울대병원 가정의학과 박민선 교수】 요즘 좀 더 피곤하고 아침에 일어나기 어렵지 않으신가요? 예부터 ‘춘곤증’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추운 겨울철에 비해 봄은 일조 시간도 길어지고 기온이 조금씩 올라가면서 활동이 늘기 쉬워 쉽게 피로해 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피로해 지기 쉬운 봄철 건강관리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첫째, 일조 시간이 늘면서 신체 활동 자체가 늘기

  • [명의에게 듣는다] 치매가 두렵다면… 꼭 실천해야 할 예방지침 7가지

    2019년 04월호 14p

    【건강다이제스트 | 서울아산병원 신경과 이재홍 교수】 노년기를 위협하는 최대 복병은 치매입니다. 다들 치매만은 걸리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이러한 치매도 어느 정도 예방이 가능한 병입니다. 여기 소개하는 지침들을 잘 실천하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해야 할 일입니다. 첫째, 혈관성 위험인자를 미리 치료합니다. 고혈압이나 당뇨병, 비만, 고지혈증, 흡연 등 뇌졸중의 위험인자는 혈관성 치매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지만 알츠하이머병에 의한 치매와도

  • [명의에게 듣는다] 치매가 두렵다면… “야외에서 30분 걷기, 일기 쓰기, 취미생활을 추천합니다”

    2019년 04월호 18p

    【건강다이제스트 | 중앙대병원 신경과 윤영철 교수】 너무나도 잘 알려진 것처럼 치매는 조기 발견 및 예방이 중요합니다. 치매를 일으키는 원인 질환에 따라서 완치가 가능한 치매와 뇌졸중과 같이 현 상태를 유지하고 더 이상 나빠지지 않도록 할 수 있는 치매, 알츠하이머병과 파킨슨병에 의한 치매와 같이 완치는 되지 않지만 현재보다 증상을 개선하여 독립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늘려줄

  • [명의의 건강비결] 뇌졸중 드림팀 이끄는 수장, 서울성모병원 뇌졸중센터 구자성 교수

    2019년 04월호 20p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5분의 마법을 늘 잊지 않습니다 ” 생사의 현장에서 불꽃 튀는 삶을 사는 사람! 5분의 마법에 의학적 신념을 걸고 있는 사람! 서울성모병원 뇌졸중센터장 구자성 교수는 내세울 것 없다며 손사래를 치지만 누구보다 치열하게 의료현장을 누비는 주인공이다. 갑자기 뇌혈관이 터져서 혹은 뇌혈관이 막혀서 생사의 기로에 서 있는 사람들을 살리는 일에 인생을 건 사람이기 때문이다.